퍼시스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자주하는 질문 FAQ

32
배송 및 시공 문의
회의용 의자 배송관련 안내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퍼시스몰입니다.


    CHN4311A, CH2811A등 회의용 의자 인기상품의 경우 벌크제품(BULK PACKAGING)으로 

    완제품위에 별도의 박스포장없이 비닐포장으로 배송이 됩니다. 

    제품의 박스 포장만 없을 뿐 품질차이가 없으며 정식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1
제품 문의
구매한 제품에 퍼시스 로고 라벨이 없는 경우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퍼시스몰입니다.        

            

    퍼시스 의자 품목은 로고가 새겨진 좌판 라벨과 등판 로고 플레이트 중 1개 이상 부착된 상태로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로고 중복이된 시리즈 제품(하기 제품 시리즈 참고)은 좌판라벨을 제외하고         

    2020년 6월부로 등판 로고 플레이트와 좌판 밑 품질 스티커만 부착되어 출고되고 있습니다.         

    퍼시스 정품인증의 경우 좌판 및 품질스티커가 정품인증 스티커 입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품목


※ 제품 시리즈 VIM CH0015의 경우 품질스티커만 부착되어 발송됩니다.




30
A/S 문의
오래전 구입한 제품인데, 하자가 나서 A/S를 신청하니 단종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A :

    저희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자재(약 3년)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29
A/S 문의
유상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

    유상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28
A/S 문의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 되었습니다. A/S 가능한가요?
    A :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644-5969) 또는 쇼핑몰 A/S요청 게시판에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파손내용을 확인하여


    부품별 조치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견적요청 ESTIMATE REQUEST

견적요청 목록
제목 작성일
[견적요청] 퍼시스 소파 NEW 2021-05-17
견적 요청 NEW 2021-05-17
견적요청 NEW 2021-05-17
견적요청 2021-05-16
견적 요청 파일첨부 2021-05-14
+ MORE

상품문의 Q & A

상품문의
제목 작성일
기타문의사항 2021-05-15
육각렌치 사이즈 문의 2021-05-13
좌측 또는 우측 320mm 합판에 모니터 암 2021-05-12
CH4300WAH 모델인데 호환가능한지요 2021-05-12
이사 문의 2021-05-12
+ MORE

상품사용후기 REVIEW

상품사용후기
제목 작성일
보통 2021-05-15
만족 2021-05-13
추가로 더 구매했습니다. 역시 퍼시스 입니다 파일첨부 2021-05-12
좋습니다 파일첨부 2021-05-11
만족 2021-05-10
+ MORE

AS 신청 AS REQUEST

AS신청 목록
제목 작성일
물품이 다릅니다. 2021-05-12
의자 팔걸이 부분 as 요청합니다 파일첨부 2021-05-11
악세서리문의 파일첨부 2021-05-06
1156 좌판 교체 파일첨부 2021-05-05
ch200 로비용의자 등받이 교체 7개 파일첨부 2021-04-26
+ MORE

고객센터

TEL.    1644-5969

FAX. 02-419-4585

운영시간

AM 09:00 ~ PM 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우리은행   1005-602-237846
예금주 : (주)이노아이엔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