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신 질문을 모아보았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09 16:3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93

1.어떤 의자가 좋은 의자인가요?

좋은 의자란 의자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한 채 오랫동안 앉아 있을 수 있는 의자입니다. 

사람은 각자에 따라 다양한 신체조건을 가지며, 앉아 있는 동안 다양한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의자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려면 이러한 다양성이 완벽하게 수용되어야 합니다. 

즉, 사람에 따라 각각 다른 신체조건에 맞도록 각종 조절이 가능한가, 
그리고 다양한 자세를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가 하는 두 가지 측면을 점검해 보아야 하겠습니다.

 

 


2.의자 등,좌판이 더러워졌어요.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

시디즈 의자는 대부분 오염방지가공이 된 천 소재로 되어 쉽게 오염이 되지 않지만, 
실수로 인하여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는 가급적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자 좌판이 탈부착 되는 제품의 경우, 커버를 벗겨 낸 후 세탁을 할 수는 있지만 물세탁 후에 패브릭이 축소되어

다시 커버를 씌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부분만 세탁하거나 드라이크리닝을 맡겨주시고,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여 천을 벗겨내지 않고 세탁을 하시거나 A/S를 통해 등,좌판을 교체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3.제품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될까요?

고객센터(1644-5969)로 연락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Mon-Fri) 09:00~18:00 

 

 

 

 

4.제품 사용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수명은 사용하시는 분의 사용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과도한 힘을 주어 사용하시다 보면 제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자의 경우, 핵심 시스템인 틸트(Tilt)의 실험은 30만회 반복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루 200회 정도 틸팅을 해도 4~5년 이상을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앉아있는 자세를 기준으로 생각한 것이므로 의자를 무리하게 젖혀 사용한다거나 
의자를 이용해 장난을 하는 경우에는 의자의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5.가격이 왜 비싼가요?

같은 기능을 가진 옷 한 벌의 가격이라도 여기저기 천차만별입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같은 디자인이더라도,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소재의 질, A/S 등을 고려해서 
다양한 선택을 합니다. 의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히려 의자는 침대보다 인체와 더욱 밀접한 가구입니다. 

 

 

 

 

6.틸팅이 뭔가요?

인간은 앉아 있는 동안 자세를 평균적으로 1시간에 53번이나 바꾼다고 합니다. 
자연적으로 인간의 몸은 걷고 뛰는 수렵과 채집에 적합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 업무가 늘어날수록 인간은 일하는 시간을 주로 앉아있기만 합니다. 
게다가 의자가 다양한 자세를 수용하지 못한다면 근로자의 허리 통증이 심해져 장기결근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 때, 근로자의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사무용 의자에 틸트가 개발되었습니다. 
틸트는 주로 사람이 의자에 앉아 등판에 기댈 때 젖혀지고 일어나기 쉽게 반동을 주어 다시 등판을 세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척추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사용자의 작업 유형을 고려하고 사용자가 유연하게 작업 자세를 
변경할 수 있어야 하며, 사용자의 신체 치수와 만족도에 최대한 맞게 조절 가능하도록 고려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시디즈에서는 그레이드별 틸트를 자체개발하여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의 틸트를 제품 사양별로 맞추어

적용하고 있습니다. 1~2년 쓰다가 바꾸는 물건이 아닌 만큼, 제품의 질과 기능, A/S 등을 더욱 고려해봐야 합니다. 

좋은 운동화의 가격을 한번 고려해본다면 발 건강 이상으로 중요한 허리 건강에 소요되는 비용이  그동안 과소평가된 부분이 없지 않은지요? 하지만 그룹사 차원의 대량구매 및 자사 운영 공장에서의 생산으로 기타 비용을 절감하여, 소규모 경쟁사에 비해 동일 품질에서 가격이 높지 않습니다. 쉽게 망가지는 제품을 저가에 구입하시는 것보다 고급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는 것이 일반적인 가구의 수명을 고려할 때 훨씬 이득이라는 것을 아실 겁니다. 

브랜드의자의 좋은 품질은 쓸수록 고객분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주리라 확신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